본문 바로가기

J의 좋은성경구절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모음

안녕하세요.
영적전도사J 입니다.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대한민국이 난리가 아닙니다.
이 어려움을 어떻게 해쳐나가야할지
막막한 많은 분들을
위해서 이럴때 도움이되는
힘들때 위로가되는 성경구절 모음 준비했습니다.
누군가는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걸 이겨내기에 인간은 너무나 나약합니다.
저도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해서 제가 얼마나
나약하고 간사한 사람인지 똑똑히 알게됬습니다.
안개속으로 흔들려가는 제 믿음을 스스로 마주하며,
간절히 부르짖고, 붙들고, 금식기도하며

다시 회심하여 하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여러분 상황이 많이 어려운걸 잘 알고있습니다.
모든 종교단체가 문을 닫는 실정입니다.
교회도 예외가 아닙니다.

이럴수록 골방에서 더욱 주님을 부르짖고,
주님을 찾아 나아가는 통회하는
심정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부디, 각자의 자리에서 흔들리지말고,
간절히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모음은
저희 교회 목사님의 말씀과
제가 느낀 좋은 구절을 모아서 가져왔습니다.
분명히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모음
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헤쳐나가는데
도움이되실거라고 믿습니다.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모음에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이 있습니다.
모두 하나님을 믿고, 담대하게 두려움없이
흔들리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기서부터는 제가 준비한

힘들때 위로가 되는 성경구절 모음입니다.
마음의 위로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시 91:1-3)아멘.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이제는 안심하라

너희 중 아무도 생명에는 아무런 손상이 없겠고

오직 배뿐이리라 내가 속한 바 곧 내가 섬기는

하나님의 사자가 어제 밤에 내 곁에 서서 말하되

바울아 두려워하지 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겠고 또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 항해하는

자를 다 네게 주셨다 하였으니 그러므로

여러분이여 안심하라 나는 내게 말씀하신

그대로 되리라고 하나님을 믿노라”

(행 27:22-25) 아멘.

가까이 와서 나를 구하시며
내 원수들에게서 나를 구원하소서
(시편 69:18) 아멘.

우리의 하나님은 구원하는 신이시며,

우리를 사망에서 구하시는 여호와이시다.

(시편 68:20) 아멘.

우리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주의 이름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를 도우시며 우리를 구하시고,

우리 죄를 용서하소서.
(시편 79:9) 아멘.

여호와는 자기 백성을 보호하시고
자기가 택한 왕을 지키시며 구하신다.
(시편 28:8) 아멘.

내가 알기에는 나를 구하실 분이 살아 계시므로
그가 결국 땅 위에 서실 것이다.
(욥기 19:25) 아멘.

여호와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내 원수들이 나에게 주는 고통을 보시고
죽게 된 나를 구하소서.
(시편 9:13) 아멘.


하나님이시여, 주의 이름으로 나를
구원하시고 주의 힘으로 나를 변호해 주소서.
(시편 54:1) 아멘.

그러나 나는 하나님을 소리쳐 부를 것이니
여호와께서 나를 구원하시리라.
(시편 55:16) 아멘.

나의 하나님이시여, 귀를 기울여 들으시고,

눈을 떠서 처참한 우리의 상황과 황폐한

주의 성을 보소서.

우리가 주께 간구하는 것은 우리가 

옳은 일을 행해서가 아니라

주는 자비로우신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다니엘 9:18) 아멘.

영원하신 하나님이 너의 피난처이시며
그의 영원하신 팔이 너를 붙드신다.
그가 원수들을 네 앞에서 쫓아내시며
‘그들을 멸하라’ 하시는구나.
(신명기 33:27) 아멘.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이렇게 말하라.
“너희는 용기를 가지고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 하나님이 오셔서 너희 원수들에게
복수하시고 너희를 구원하실 것이다.”
(이사야 35:4) 아멘.

우리 구원의 하나님이시여,
우리를 다시 회복시켜 주시고
우리에 대한 주의 분노를 그치소서.
(시편 85:4) 아멘.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다시 말씀하셨다.

“너희 중 어떤 사람에게 친구 하나가 있다고 하자.

그런데 그 친구가 한밤중에 찾아와서

‘여보게, 빵 세 개만 꾸어 주게.

한 친구가 여행 중에 나를 찾아왔으나

대접할 것이 없어서 그러네’ 하고

말하면 그가 안에서 ‘나를 괴롭히지 말게.

이미 문은 닫혔고 아이들과

나는 잠자리에 들었으니

지금 일어나 줄 수는 없네’

하고 거절할 수 있겠느냐?

내가 너희에게 말하지만

그가 비록 자기 친구라는

이유 때문에 일어나 주지는

않을지라도 그가 끈질기게 졸라대기

때문에 일어나 그에게 필요한 것을 줄 것이다. “

그래서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구하라. 그러면 받을 것이다.

찾아라. 그러면 찾을 것이다.

문을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누구든지 구하는 사람은 받을 것이며

찾는 사람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사람에게는 열릴 것이다.
(누가복음 11:5‭-‬10) 아멘.


하나님의 평안이 그대와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이 곳 친구들이 그대에게 문안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에게 일일이 문안해 주시오.
(요한삼서 1:15) 아멘.

나의 기뻐하는 금식은 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이사야 58:6‭, ‬8) 아멘.

 

성령님과 신부가 “오소서!” 하고 말씀하십니다.

이 말씀을 듣는 사람들도 “오소서!” 하고 말하십시오.

그리고 목마른 사람도 오십시오.

누구든지 생명의 물을 마시고

싶은 사람은 와서 마음껏 마시십시오.
(요한계시록 22:17) 아멘.

 

여러분 고통의 홍수속에서 고난받는
많은 분들이 위로가되는 성경구절모음을
보시고 마음의 위로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모두 웃는얼굴로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