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의 좋은성경구절

사랑에 관한 좋은 성경 구절 모음2

 

 

 

  안녕하세요.

영적전도사J 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속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으시죠.

가족이든 친구이든 누구이든

성경말씀에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는다고 했습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의 보혈로 죄사함받고,

다시 태어났으니 항상 그 크신 은혜와

사랑을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일을

잊지 말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랑에 관한

좋은 성경 구절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성경 속에서 예수님의 보혈의

의미와 사람들을 사랑하라는 말씀이

 가장 중요한 가르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을

미워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성경 구절 모음 보시면서,

마음에 사랑을 품으시고,

좋은 성경 구절 모음으로 다시 사랑에 대해

되새기시면서 2020년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크리스천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준비한 사랑에 관한

좋은 성경 구절 모음입니다.

 

 

 

 

요나단이 다윗을 사랑하므로
그로 다시 맹세케 하였으니
이는 자기 생명을 사랑함 같이
그를 사랑함이었더라
사무엘상 20:17

내가 나의 사랑하는 자를 위하여 노래하되
나의 사랑하는 자의 포도원을 노래하리라
나의 사랑하는 자에게
포도원이 있음이여 심히 기름진 산에로다
이사야 5:1

 

이와 같이 남편들도
자기 아내 사랑하기를
제몸 같이 할지니
자기 아내를 사랑하는 자는
자기를 사랑하는 것이라
에베소서 5:28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에서 더 큰 사랑이 없나니
요한복음 15:13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잠언 8:17

나의 사랑하는 자가 내게 말하여
이르기를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아가 2:10

내 계명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
요한복음 15:12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치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로마서 13:10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에베소서 4:2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라
이는 온전하게 매는 띠니라
골로새서 3:14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노라 하고
그 형제를 미워하면 이는 거짓말하는 자니
보는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가
보지 못하는바 하나님을 사랑할 수가 없느니라
요한일서 4:20

너희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고린도전서 16:14

이러므로 내가 네게 말하노니
저의 많은 죄가 사하여졌도다
이는 저의 사랑함이 많음이라
사함을 받은 일이 적은 자는
적게 사랑하느니라
누가복음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