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의 좋은성경구절

힘들 때 위로가 되는 좋은 성경구절 모음

 

 

 

안녕하세요.
영적전도사J 입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참 우리가
어쩔 수 없는 고난으로 가득 찬
험난하고 어두운 세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난 속에 가로막혀 신음하고 있고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
되었으면 하는 큰 바람으로
위로가 되는 좋은 성경구절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저도 고통의 홍수 속에 살았고, 우리가 겪는 각자의
어려움이 각기 다 다르지만,

하나님 안에서는 우리는 하나이므로

능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세상을 창조하시고,

통치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아들임을

기억하신다면 고통과 고난을 넘어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자신의 목숨까지
바쳐가며 조건 없이 사랑하신 분입니다.
우리의 일부가 아닌 전체를 사랑하시며
그 어떤 조건도 없이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시며
우리 곁을 영원히 떠나지 않으시는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위로가 되는 좋은 성경구절 모음 보시면서
진실로 주님과 함께하시면 세상이 더 이상
당신을 옭아매지 못할 것입니다.
위로가 되는 좋은 성경구절 모음을
보시면서 꼭 주님 안에서 주님과 함께
고난을 이기시고 자유함 얻으시는
축복이 있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저는 주님을 향해 진심으로 부르짖는

모든 사람들이 주님안에서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한때 당신처럼 힘들었고 지금도

작은 일에도 무너지는 작은 자이지만 하나님을

알기 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제는 모든 걸

주님께 의지하고 속속들이 이야기하고

눈물로 호소한다는 것입니다.

 

 

 


주님은 심령이 가난한 자를 채워주시는 분입니다.
주님은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그 사랑을 믿으십시오.
상처 나고 곪아 터진 당신의 마음을 사랑과
은혜로 풍성하게 채워주실 것입니다.
부디 당신이 주님 안에서
평안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위로가 되는 좋은 성경구절모음을 올립니다.

좋은 성경구절 모음을 보시면서,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힘든 시간에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여호와는 나의 인자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의 산성이시요 나를 건지는 자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피난처시요

내 백성을 내게 복종케 하시는 자시로다
(시편 144:2)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나의 피란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나를 흉악에서 구원하셨도다
(사무엘하 22:3)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자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뇨

그는 너를 돕는 방패시요 너의 영광의 칼이시로다

네 대적이 네게 복종하리니 네가 그들의 높은 곳을 밟으리로다
(신명기 33:29)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편 23:4)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이사야 66:13)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 5:4)

너희 마음을 위로하시고 모든 선한

일과 말에 굳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데살로니가후서 2:17)

여호와께서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선한 말씀, 위로하는 말씀으로 대답하시더라
(스가랴 1:13)

자비의 아버지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그리스도의 고난이 우리에게 넘친것 같이

우리의 위로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넘치는도다

우리가 환난 받는 것도 너희의
위로와 구원을 위함이요

혹 위로 받는 것도 너희의 위로를 위함이니

이 위로가 너희 속에 역사하여 우리가 받는것

같은 고난을 너희도 견디게 하느니라

너희를 위한 우리의 소망이 견고함은

너희가 고난에 참예하는 자가 된것 같이

위로에도 그러할 줄을 앎이라 형제들아

우리가 아시아에서 당한 환난을

너희가 알지 못하기를 원치 아니하노니

힘에 지나도록 심한 고생을 받아 살 소망까지

끊어지고 우리 마음에 사형 선고를 받은 줄 알았으니

이는 우리로 자기를 의뢰하지 말고

오직 죽은 자를 다시 살리시는

하나님만 의뢰하게 하심이라

그가 이같이 큰 사망에서 우리를 건지셨고

또 건지시리라 또한 이후에라도 건지시기를

그를 의지하여 바라노라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 이는 우리가 많은 사람의

기도로 얻은 은사를 인하여 많은 사람도

우리를 위하여 감사하게 하려 함이라
(고린도후서 1:3‭-‬11)